[기자가 간다] GS건설, 'DMC리버파크자이', 'DMC리버포레자이'... '제2의 상암' 시대 연다
[기자가 간다] GS건설, 'DMC리버파크자이', 'DMC리버포레자이'... '제2의 상암' 시대 연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덕은지구 A4, A7블록 2개 단지 동시분양
'DMC리버파크자이' 702가구, 'DMC리버포레자이' 318가구
‘자이’ 브랜드 타운 형성 예정
서울과 생활권을 공유하는 핵심 입지

GS건설(대표 허창수 임병용)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4블록과 A7블록에 공급하는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 2개 단지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합니다. 

A4블록에 들어서는 DMC리버파크자이는 702가구, A7블록에 들어서는 DMC리버포레자이는 318가구 규모인데요.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는 서울 상암과 접근성이 우수한 만큼 상암의 기존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수색역 인근에 조성된 각종 상업시설 및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보권 내 다양한 문화행사와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월드컵공원이 인접해 있고, 한강다목적운동장과 노을공원 또한 위치해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또한, 덕은지구 내 도보권 입지에 유치원, 초등학교 및 중학교가 신설예정으로 도보통학이 가능한 교육여건도 갖추고 있습니다.

자이 브랜드에 걸맞는 특화설계도 적용되는데요. 스마트폰을 통해 단지 내 입출입을 자동으로 가능하게 하는 자이 스마트패스 시스템과 외부에서 세대내 가스, 난방 등을 조절 할 수 있는 자이앱 솔루션 등의 스마트 시스템이 갖춰집니다.

[김성기 / 분양대행사 팀장 : 서울에서 자유로를 이용하시면 '리버포레자이' 7블록쪽으로 바로 진입이 가능하고, 상암DMC에서 가양대교 진입 전에 '리버파크자이' 4블록쪽으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반대로 가양대교나 서울방면으로 가시려면, '리버파크자이' 4블록쪽에서 출입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일산이나 파주 방향으로 이동하실 분들은 7블록 '리버포레자이' 인근 출입로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근의 풍부한 개발 호재도 주목할 만한데요. 마포구 상암동과 영등포 양평동을 잇는  왕복 6차선 월드컵대교가 올해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월드컵대교 준공시 일대 교통 혼잡이 크게 해소될 전망입니다.

덕은지구는 도시개발사업을 비롯해 인근에 수색역세권, 미디어시티 개발사업 등이 예정돼 있어 향후 약 58만8000평 규모에 6만여명이 종사하는 서부권 미디어 특화산업 벨트가 조성될 계획으로 상암DMC와 시너지효과가 나는 것은 물론 향후 자족 기능까지 확보할 전망입니다.

'상암 생활권'을 품고, 자족도시로서의 면모도 갖출 예정인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가 분양에 돌입하면서 시장의 관심이 덕은지구로 쏠리고 있습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