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넥신, 미국암학회 온라인 미팅에서 자궁경부암 DNA백신 'GX-188' 임상결과 구두발표
제넥신, 미국암학회 온라인 미팅에서 자궁경부암 DNA백신 'GX-188' 임상결과 구두발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넥신(대표 성영철)이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미국암학회 AACR(American Association for Cancer Research) 에서 자궁경부암 DNA 백신 'GX-188E'와 머크의 면역항암제 키투르다 병용임상연구결과를 Plenary세션에서 구두발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어 제넥신은 이번 온라인미팅에서 'GX-188E' 임상결과를 포함해 46개의 연구결과만 Plenary세션에서 구두로 소개될 예정이며 나머지 57개는 미니심포지움에서 발표되고 추가로 약 170개의 연구가 포스터로 발표된다고 전했다.

총 수 천개의 초록 중 단 46개만 Plenary 세션에서 발표되는 만큼, 이번 제넥신의 선정은 본 연구결과의 의의가 그만큼 크고 중요함을 의미하고 있다.

발표는 한국시간 4월 28일 새벽에 시작되며, 발표 후 미국 뉴욕소재 Icahn 의과대학 교수이자 Tisch 암연구소에서 면역치료분야를 이끌고 있는 Dr. Nina Bhardwaj 가 연구결과에 대한 토론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AACR은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1차 미팅에 이어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나머지 수 천개의 연구에 대해 포스터 발표 위주로 2차 온라인 미팅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