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가정의 달에 선물 등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KT 멤버십, 가정의 달에 선물 등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T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행사 및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늘어난 홈어라운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집 또는 집 근처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선보인다.

KT모델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의 꽃다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KT]

KT는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어버이날이나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 동안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손을 잡고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 등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도서 4천원 할인(3만원 이상 구매) 혜택으로 책 선물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본인이 원하는 음악을 지인들에게 통화 연결음으로 들려줄 수 있도록 캐치콜X링투유X매달1곡(기본팩플러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개월 동안 멤버십 포인트를 100% 차감하여 이용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급격하게 늘고 있는 홈어라운드 소비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집 주변 편의점 GS25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역시 반값에 소비할 수 있다. 집에서도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올레tv TV쿠폰 5천원권을 제공하는 ‘우리집 최신 영화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VVIP 고객을 위한 언택트 혜택도 제공한다. 5월 VVIP 스페셜 혜택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머그를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상무)는 “매월 고객들의 멤버십 이용 누적 데이터 분석으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멤버십 혜택을 통해 집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