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SPC삼립, ‘빅토리아X속닭속닭’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SPC삼립, ‘빅토리아X속닭속닭’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와 SPC삼립의 닭가슴살 제품 ‘속닭속닭’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옷이 짧아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결심한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빅토리아와 속닭속닭을 구매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빅토리아 20병과 속닭속닭 10개입을 함께 증정한다.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다. 작년까지 플레인, 레몬, 청포도 등 총 열 두 가지의 플레이버를 선보였으며, 최근 새로운 스타일의 허브 스파클링 ‘빅토리아 히비스커스’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SPC삼립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잇츠의 ‘속닭속닭’은 담백한 100% 국내산 닭가슴살에 랜치, 발사믹 소스를 더한 제품으로, 썰거나 자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먹기 좋다.

박무룡 웅진식품 탄산 음료 담당 매니저는 “빅토리아는 당분이 없는 깔끔한 맛에 톡 쏘는 청량감과 상쾌함으로 물처럼 마시기 좋다”며 “무더위를 앞둔 5월, 시원한 빅토리아, 담백한 속닭속닭과 함께 맛있고 가벼운 다이어트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