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기간 한정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기간 한정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룰렛 이벤트, 로그인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으로 전력 상승 기회 마련
‘출석’, ‘오늘의 할일’, ‘누적시간 접속‘, ‘월요일 던전’ 등 각종 콘텐츠 보상 대폭 상향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바탕으로 장기 흥행 이어가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게임빌, 이벤트 콘텐츠 통해 유저들의 이목 집중시키는 ‘드래곤 블레이즈’
게임빌, 이벤트 콘텐츠 통해 유저들의 이목 집중시키는 ‘드래곤 블레이즈’

게임빌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랜딩가든 공방전’과 ‘별의 마블’ 등 지정된 기간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운영되는 공성전 콘셉트의 동기식 1대 1 PvP 콘텐츠로 내 동료를 보내 적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대전 결과에 따라 ‘SS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는 ‘별의 마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별의 마블’ 이벤트에서는 그람왕에게 전하는 메르세데스의 편지를 배달하고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과 ‘아레나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룰렛 포인트’로 룰렛을 돌려 ‘막대사탕 호감도 아이템’,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그인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로아 5회 소환권’ 등 이번 시즌의 성공적인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발맞춰 각종 보상도 강화된다. ‘출석’, ‘오늘의 할 일’과 ‘주간 할 일’, ‘누적시간 접속‘ 및 ‘월요일 던전’의 보상이 대폭 상향되어 동료 영웅들의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