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국내 최초 리조트형 아파트
[기자가 간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국내 최초 리조트형 아파트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6.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션뷰(정서진), 리버뷰(아라뱃길)를 한눈에 누리는 첫 번째 리조트 도시
대우건설 시공... 지하 2층~지상 최고 40층, 총 4805가구
국내 최고의 브랜드 기업과 다양한 협업
전용 85㎡ 이하 중소형 평형... 전체 가구의 90%

DK도시개발∙DK아시아가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인천 서구 검암역세권에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를 분양합니다.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0층 25개 동, 전용면적 59~241㎡, 총 4805가구의 대단지인데요.

‘홈페이지 방문객 약 100만명’, ‘사전예약 5분만에 서버 다운’ 등의 진풍경을 연출하며 부동산 돌풍을 일으키는 중입니다.

[김지윤 / DK 도시개발 팀장 : 대한민국 첫번째 리조트 도시라는 컨셉과 어울리도록 유선형의 곡선 특화 구조물을 적용하고요. 문주까지 유려하게 연계되는 유기적인 디자인을 계획해서, 단지에 처음 진입하였을때 확연히 느껴지는 리조트 도시 룩을 선보였습니다.]

개발구역 내에 환경지표종 양서류인 맹꽁이가 서식하고 있을만큼 자연친화적 환경을 갖춘 지역으로 단지는 정서진 앞 바다와 아라뱃길 강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리조트 도시로 조성되고,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전용 85㎡ 이하 중소형 평형이 전체 가구의 90%를 차지합니다.

또한, 검단신도시를 거쳐 불로지구까지 연장 예정인 인천지하철 2호선 독정역이 사업지에 접해 있는데요. 여기에 서울 강남까지 연결되는 인천공항철도와 서울지하철 9호선 직결화 사업도 추진 중으로 모두 개통될 경우 검암역은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날 전망입니다.

[한소나 / DK 도시개발 팀장 : 단지의 남측으로는 서해와 그리고 한강을 잇는 아라뱃길이 18.4km의 길이로 흐르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브랜드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 첫 번째이자 최고의 리조트 도시로 조성할 것이라는 포부에 걸맞게 시공능력평가 조경 1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과 조경 토탈 솔루션 제공 협약을 맺고 국내 아파트 단지 내 최초 ‘미니 에버랜드’형 조경과 100만주에 가까운 꽃과 나무를 심어 단지 전체를 뒤덮는 ‘밀리언 파크'(Million Park)를 설계합니다.

LG전자와는 차세대 사물인터넷(IoT)기술 솔루션 제공 업무 협약을 통해 수돗물 수질관리 등 안전에 유의하고, 풀무원푸드앤컬처와는 입주민들에게 인천 최초 세 가지 테마를 가진 고품격 삼식(三食)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종로엠스쿨이 직영하는 교육특화 서비스 제공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서는 입주민 자녀들에게 단지 내 학원가 등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교육부터 공립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교까지의 고품격 교육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총 4805가구 매머드급 대단지로 오션뷰(정서진)와 리버뷰(아라뱃길)를 한눈에 누리는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 도시로 조성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가 부동산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천검단현대힐스테이트분양 2020-06-03 10:51:35
검단신도시 마전지구 현대힐스테이트 분양
901세대 중대형단지 아파트 / 평당 900만원대 파격가 공급
쿼트러플 프리미엄(역세권,학세권,공세권,숲세권)
25평,31평,34평 중소형 평형대 위주 아파트
계약금 3,000만원으로 입주시까지~
비'수'대(비규제'수도권'대단지) 지역 아파트 투자 0순위
청약통장 무관 / 선착순 동호 지정 / 전매 무제한 / 중도금 60% 무이자
다수의 교통호재 및 개발호재로 시세차익 최소 2억!!!
(인천지하철1호선,2호선연장/서울지하철 5호선연장/GTX-D노선 추진중)
분양문의 : 1661-7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