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2.0 리뉴얼 업데이트’ 예고
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2.0 리뉴얼 업데이트’ 예고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6.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6월부터 세 차례에 걸쳐 새롭게 달라지는 ‘2.0 리뉴얼 업데이트’ 실시
‘우수 인재풀 투표’를 통해 이벤트 채용 시스템 추가 예정
매일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리뉴얼 전야제’ 이벤트 진행
넥슨, 카운터사이드 2.0 리뉴얼 업데이트 예고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2.0 리뉴얼 업데이트’를 4일 예고했다.

‘2.0 리뉴얼 업데이트’는 서비스 기간 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과 게임 플레이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되며 6월부터 세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유닛의 파편을 모아 확정 채용이 가능한 ‘스카우트 시스템’을 추가하고 유닛 채용, 자원 활용 방법 등 기존 콘텐츠를 대규모 개편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이 획득하고자 하는 캐릭터에 투표하는 ‘우수 인재풀 투표’를 8일까지 실시한다. 투표 결과에 따라 이용자들의 희망 캐릭터를 반영한 채용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름맞이 바캉스 콘셉트의 신규 스킨을 출시하고, PvP 콘텐츠 ‘건틀렛’의 정규 첫 번째 시즌 개막을 예고했다. 또, 전역 입장 비용을 고정하여 재화 소모를 낮춰 플레이 부담을 줄일 예정이다.

넥슨은 새롭게 변하는 업데이트에 맞춰 매일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리뉴얼 전야제’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한 날짜에 따라 ‘특수적성핵 10개 교환권’, ‘쿼츠 50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튜디오비사이드 박상연 디렉터는 “그동안 많은 유저분들께서 보내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자 한다”라며 “유저분들께 더 나은 게임성과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카운터사이드’의 ‘2.0 리뉴얼 업데이트’ 예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20-06-17 16:31:48
절대.. 절대 이게임 하지마세요 채용이벤트 연다고 해놓고 오늘 패치 노트에 그 채용하는 자원 수급을 박살내놀거라 선언했습니다. 스카우트 시스템? 까놓고 말하면 스카우트 해도 돌파없이는 레벨제한이 걸리고 그 돌파 비용이 하늘을 찌르는데 오히려 초반을 올려놓고 후반을 쥐꼬리만큼 줄여서 뉴비는 스카우트로 먹어도 건드리지도 못할겁니다. 아 중복은 절때 쓰지마세요 초반 돌파비용 1개 2개 3로 끝이 아니라 융합추가해서 15개가 추가로 필요하거든요. 네? 융합 안한다구요? 외전 최근 추가됐는데 융합 안하면 못깨요 전역입장 비용을 줄였다구요? 전역입장 비용줄인만큼 전역 입장 자원 즉 행동력 수급 조졌습니다 ㅋㅋㅋ 뭐든 패치하면 편해지는 비용운운 의도치 않은 운운으로 매번 조져놓기만 하는 겜을 제발 하지지 말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