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두 번째 글로벌 CBT 돌입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두 번째 글로벌 CBT 돌입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원작 계승한 주행감과 최적화한 사용자 경험, 신규 콘텐츠 등 검증
6월 10일까지 글로벌 전역에 PC와 Xbox로 실시, 크로스 플레이 지원
기념 이벤트로 ‘카트라이더’ 아이템 제공, 최신 고급 PC와 ‘넥슨캐시’ 등 지급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두 번째 글로벌 CBT 돌입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두 번째 글로벌 CBT 돌입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개발 중인 글로벌 멀티 플랫폼 프로젝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두 번째 글로벌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4일 시작했다.

테스트는 더욱 원작에 가깝게 계승한 주행감과 최적화한 사용자 경험(UX), 신규 콘텐츠 등을 검증하며, 6월 10일 오후 10시까지 일부 국가를 제외한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 PC와 Xbox로 실시된다. PC, Xbox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플랫폼 구분없이 전 세계 레이서와 짜릿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원작 ‘카트라이더’의 스피드 모드와 아이템 모드를 자동 매치, 커스텀 매치로 멀티 플레이할 수 있다. 차고에선 카트 전후측면 부품과 바퀴, 휠, 부스터를 교체하고 색을 입혀 외형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캐릭터 ‘다오’, ‘배찌’, ‘브로디’ 스킨과 이모트 기능을 통한 화남, 승리, 슬픔 등 다양한 감정, 동작도 준비된다.

신규 콘텐츠로는 티어를 올려 단계별로 특별 보상을 제공받는 ‘레이싱 패스’, 일일 도전과 프리미엄 도전으로 구성된 ‘챌린지’, 주행 가이드와 함께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라이센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누적 접속일에 따라 ‘카트라이더’의 ‘레전드 파츠 X’와 ‘파츠조각(1,000개)’, ‘전설의 카트 박스(2개)’를 제공한다. 게임 접속 시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만 원)’를 지급하고 전원에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로고가 새겨진 한정 아이템 ‘흰색구름풍선’을 정식 서비스 때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테스트 동안 카트 4종을 매일 순차 지급하며 15레벨 달성 시 추첨으로 1명에게 최신 고급 PC를 선물한다.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하기 위한 설문 이벤트와 버그 제보 이벤트도 실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