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애플 앱스토어서 결제 이벤트…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페이코, 애플 앱스토어서 결제 이벤트…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NHN페이코가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결제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15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넷마블의 ‘A3:스틸얼라이브’ 등 최신 인기 게임을 포함한 모든 인앱 결제와 유료 앱 결제를 ‘페이코 포인트’로 하는 이용자에게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기간 내 최초 결제 1회에 한해 적용된다. 

또한 결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할인과 더불어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제공되는 2% 적립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의 2%가 횟수 제한 없이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올해 2월 앱스토어와 애플뮤직, 아이클라우드 등 국내 애플 유료 서비스에 페이코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한 후 애플 이용자에게 편리한 결제 경험과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NHN페이코 측은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이용자들이 부담없이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코가 제공하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활용해 많은 이용자들이 간편하고 똑똑한 소비 생활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