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 6·25 참전유공자 위문 방문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 6·25 참전유공자 위문 방문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오른쪽 첫 번째)과 오진영 서울지방보훈청장(왼쪽 첫 번째)이 마포구에 거주하시는 6·25전쟁 부부 참전유공자의 자택을 방문해 우리농축산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위로의 시간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는 김광수 회장이 6·25전쟁 70주년과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용산구 소재 서울지방보훈청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6.25 참전용사와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17일 밝혔다. 

김 회장은 마포구에 거주하는 6.25 부부 참전유공자의 가정을 방문해 우리농축산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후원하는 위문품은 서울지방보훈청 관할 국가유공자 보훈 가족 200여 가구에 순차적으로 배달될 예정이다.
 
김 회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6.25 참전유공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느끼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전후 70년에 걸친 희생과 헌신을 보여주신 국가유공자 보훈 가족들께서 예우받을 수 있는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농협금융은 매년 보훈청과 함께 위문품 전달, 보훈요양원 봉사활동, 연탄 나눔, 말벗 서비스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향후에도 보훈 가족 및 국가 현충 시설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