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 론칭
NH농협카드 '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 론칭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NH농협카드 '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컷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컷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나답게·올바르게 씀'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광고캠페인을 새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타겟으로 삼은 이번 광고캠페인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당신을 응원하며 함께 동참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광고는 배우 정해인이 느와르영화의 주인공처럼 등장한 뒤 착한가게를 방문하는 반전 구성을 선보였다. 특히 MZ세대 반어법 표현인 '먹어서 혼내주자'를 연출해 착한 소비와 '나답게 씀, 올바르게 씀'을 연관시켜 전달했다.

실제 광고촬영 또한 결식아동을 도우며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는 진짜파스타와 유기견 입양 및 후원을 돕는 다시사랑받개에서 진행했다.

NH농협카드는 나눔을 실천하는 가맹점과 가치있는 소비생활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착한가맹점 서비스를 진행한다. 착한가맹점으로 지정된 곳에서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진짜파스타' 1호·2호, '다시사랑받개'를 착한가맹점으로 지정했으며, 추후 고객들의 추천을 받아 착한가맹점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소개할 계획이다.

광고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서 '2020 NH농협카드 신규 광고 감상평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규 광고를 확인하고 감상평 남기기와 공식 계정 좋아요(팔로우)를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기간은 1일부터 19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정해인 친필 싸인(10명) 농협 기프트카드 5만원권(5명) 스타벅스 달달한 내 마음 세트(30명) 할리스 아이스크림 꽂힌 티라미스(50명)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