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보맵과 손 맞잡고 제휴 상품 선보여
교보라이프플래닛, 보맵과 손 맞잡고 제휴 상품 선보여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지난 12일 인슈어테크사 보맵과 함께 제휴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과 ‘(무)만기까지비갱신e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2종이다. 기존 교보라이프플래닛에서 판매중인 상품 중에서 꾸준하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을 선별해 보맵과 연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해당 상품은 보맵에서 운영하는 보험 보장분석 서비스인 ‘보장핏팅서비스’를 통해 판매되며, 고객이 서비스 이용 시 추천 상품으로 노출되는 방식이다. 보장핏팅서비스는 고객의 보험가입 현황을 분석하고, 기존 가입 보험상품과 보장내역을 기반으로 과부족 보장영역에 대한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은 ‘내보험조회’를 통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손쉽게 만날 수 있다.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은 교보라이프플래닛 인기 상품으로 종신보험과 동일한 보장에 평균 보험료는 종신보험료의 약 20%에 불과해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보험가입금액 기준으로 최대 5억까지 보장 가능하며, 보장이 꼭 필요한 기간만큼 원하는 대로 기간을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무)만기까지비갱신e암보험은 기존 암보험의 장점만 모아서 만든 상품으로 처음 가입할 때 보험료 그대로 최대 100세 만기 시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안정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당사는 국내 대표 디지털 보험사로서 고객의 니즈와 변화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보험시장을 개척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핀테크 회사와의 협력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제휴를 계기로 인슈어테크 시장을 이끌고 있는 양사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