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건영,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28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개관
대광건영,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28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개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조정지역 규제피한 8년 민간임대
코로나19 대비 사이버 모델하우스 운영
이달 28일(금) ~ 31일(월) 4일간 온라인 청약접수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투시도 [사진제공-대광건영]

대광건영은 충북 청주시 오송읍 봉산리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B01블록에 조성하는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28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은 지하2층~지상 최고 25층 아파트 18개 동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총 1516가구 모두 전용 59㎡ A · B · C 타입으로 구성된다.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의 실물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297-2번지에 마련됐지만, 대광건영은 최근 재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이슈를 감안하여 사이버 모델하우스만 운영할 계획이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달 28일~31일까지 4일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추첨 및 당첨자발표는 9월 1일, 정당계약은 9월 3일~4일 이틀간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국내 생명과학산업의 메카인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에 들어서는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은 KTX · SRT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송역세권 입지를 갖춘데다, 최근 논의중인 행정수도 세종 이전 등 개발호재가 풍부해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은 8년간 거주하면서 분양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민간임대 아파트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청약통장 유무 ∙ 주택 소유 여부 ∙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