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아크엔젤’, KT와의 제휴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쏜다
웹젠 ‘뮤 아크엔젤’, KT와의 제휴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쏜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웹젠 ‘뮤 아크엔젤’, KT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게임 아이템 및 청구할인 등 혜택 제공
KT 기프트박스 앱에서 게임 쿠폰 선착순 지급/ KT결제 이용 시 한정판 패키지 선물
뮤 아크엔젤,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현재까지 앱 마켓 매출순위 상위권 유지

웹젠(대표 김태영)과 KT(대표 구현모)는 지난 8월 '뮤 아크엔젤'의 공동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뮤 아크엔젤'과 KT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오늘부터 '뮤 아크엔젤'을 즐기는 KT 5G 고객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생활에 필요한 인기 앱과 제휴해 여러 특전을 제공하는 'KT 기프트박스' 앱에서 선착순 5천명에게 '뮤 아크엔젤' 게임 쿠폰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오는 9월 15일까지 'KT결제 VIP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 아크엔젤'에서 KT결제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는 10% 청구 할인의 혜택과 전용 호칭, 탈것 등의 한정판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위한 전용 호칭 '블러디마스터'는 캐릭터의 생명력과 공격력을 높여주고, 탈것 '크림슨호스'는 생명력, 방어력, 이동속도 등을 올려주는 특별한 능력을 갖춰 전투와 사냥에서 유용하게 쓰인다.

이외에도 9월 8일에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일부 멤버들이 참여하는 'KT결제 X 뮤 아크엔젤' 프로모션 행사가 비대면 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며, 이벤트 참여 시 경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의 ‘뮤 아크엔젤’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정기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내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안정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웹젠 '뮤 아크엔젤'과 KT의 제휴 마케팅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와 KT플레이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