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인천 ‘더샵 송도아크베이’ 선보여...초역세권과 조망권을 동시에 누리는 입지
포스코건설, 인천 ‘더샵 송도아크베이’ 선보여...초역세권과 조망권을 동시에 누리는 입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샵 송도아크베이' 조감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더샵 송도아크베이’를 이달 공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더샵 송도아크베이’는 인천 송도국제도시 1공구 B3블록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아파트 775세대, 오피스텔 255실 등 총 1030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이 가운데 외국인 임대 물량을 제외한 608세대를 일반분양 예정입니다.

단지는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췄습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이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입니다. 인천타워대로와 접해 있어 차량 진출입이 수월하고, 제2,3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인천~김포간), 인천대교 등 광역도로망으로의 접근성도 좋아 타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합니다. 

더샵 송도아크베이는 송도 6.8공구 핵심사업인 워터프론트 호수와 마주하고 있습니다. 워터프론트 사업은 송도국제도시 외곽을 ‘ㅁ’자 형태로 호수와 수로를 연결하는 사업으로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2027년까지 총 사업비 6215억원을 투입해 교량, 인공해변, 수상터미널, 마리나시설, 해양스포츠 체험장 등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초역세권과 조망권을 동시에 갖춘 우수한 입지에 더샵만의 차별화된 외관 설계가 적용돼 송도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힘든 한 차원 높은 고급주거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며 “더샵 송도아크베이 오피스텔과 단지 상업시설 아크베이 스트리트가 단기간에 완판됐을 정도로 검증을 마친 만큼 아파트 역시 좋은 분양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