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 공개..."대구 중심의 편리한 생활인프라"
포스코건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 공개..."대구 중심의 편리한 생활인프라"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 투시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5일 대구에서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은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 총 392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타입별로는 ▲84㎡A 262세대 ▲84㎡B 130세대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층부에는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입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중구는 주거와 상업, 업무시설이 밀집돼 대구의 중심으로 불리는 곳으로, 특히 최근 들어서는 초고층 브랜드 주상복합단지가 속속 모습을 드러내며 신흥 주거타운으로 가치를 높이고 있는 곳입니다.

대구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과 1, 2호선 환승역 반월당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인접한 공평로, 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를 통해 대구지역 내외로의 이동도 수월합니다. 또 대구역(경부선), 동대구역(KTX, SRT) 접근도 용이해 전국 각지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지 주변에는 다양한 문화편의시설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동성로 상권을 바로 누릴 수 있으며, 문화체험시설 스파크랜드를 비롯해 CGV, 롯데시네마, 현대백화점, 대구시청, 중구청, 경북대학교 병원 등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습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포스코건설의 주택분야 스마트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스마트홈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초고층 브랜드 타운 조성으로 대구 내 주거선호도를 높여가고 있는 중구 동성로 일대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랜드마크 단지를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