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주당 1500원 현금배당 결정...내달 정기주주총회에서 최종 승인
SGC이테크건설, 주당 1500원 현금배당 결정...내달 정기주주총회에서 최종 승인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GC이테크건설 사옥 전경 [사진제공=SGC이테크건설]

SGC이테크건설(대표 이복영, 안찬규)이 24일 이사회를 열고 기업가치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주당 1500원의 현금배당을 진행키로 결의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앞서 SGC이테크건설은 지난해 12월 주당 0.3주의 주식배당을 결정하며 2년 연속 고배당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발행주식의 총수가 259만9445주로 늘어나면서 1년 만에 발행주식수가 64.4%로 증가했습니다. 특히,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자사주 10만6919주는 제외되어 일반 주주들의 지분율이 상승하는 효과를 거뒀습니다. 

배당은 오는 3월 정기주주총회에서 안건으로 상정되어 최종 승인될 예정입니다.

SGC이테크건설 안찬규 대표는 “다변화되는 국내외 시장 환경 속에서도 지난해 SGC이테크건설은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며 “지난해 깊은 관심을 보내준 주주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주식배당에 이어 이번 현금배당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안정적인 이익 증대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배당 정책과 주주 친화 경영을 이어나가는 등 중장기적인 주주 환원 정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