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 ‘속초 헤리엇 더228’ 공급...실사용 면적 넓힌 테라스하우스
HN, ‘속초 헤리엇 더228’ 공급...실사용 면적 넓힌 테라스하우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속초 헤리엇 더228' 조감도 [사진제공=HN]

에이치엔아이엔씨가 테라스하우스 '속초 헤리엇 더228'을 공급 중이라고 28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4층, 14개동, 총 228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세대 내부는 복층, 테라스 유무에 따라 11개 타입으로 분리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또 복층 테라스와 루프탑 테라스, 썬큰 테라스 등 각종 특화 설계를 적용, 높은 층고와 넓은 실사용 면적을 통해 희소성 및 공간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단지는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향상시킬 커뮤니티 광장, 게스트하우스,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습니다. 내부는 보안 및 에너지 절감에 유리한 혁신적인 평면 설계로 효율적인 생활도 가능합니다.

속초 헤리엇 더228이 조성되는 장사동 일대는 KTX속초역, 동서고속화철도사업, 속초 역세권 개발 등 대형 개발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단지는 2027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인 KTX속초역이 인근에 있어 완공되면 서울 용산역에서 속초역까지 1시간대로 진입이 가능해 서울 접근성은 향상될 전망입니다. 설악산 울산바위 조망과 동해안 속초 앞바다, 3면 숲세권 등의 환경을 갖췄습니다. 또한 영랑호, 속초관광 수산시장을 비롯해 올해 92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한 속초해변 등 속초시를 대표하는 유명 관광지 접근도 용이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테라스하우스를 선호하는 수요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속초 헤리엇 더228은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 속초에 위치해 있으면서 다른 테라스하우스와는 차별화된 상품성, 생활인프라를 갖춰 실수요자들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