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비금융 콘텐츠 플랫폼 ‘이모만세’ 전면 리뉴얼
OK금융그룹, 비금융 콘텐츠 플랫폼 ‘이모만세’ 전면 리뉴얼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3.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OK금융그룹]

OK금융그룹은 자체 구축한 비금융 콘텐츠 플랫폼인 ‘이모만세’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모만세’는 ‘이제 즐겨봐, 모든 순간이, 만화처럼 신나는, 세상’의 줄임말로, 아마추어 콘텐츠 작가들이 일상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숏툰이나 이모티콘 등으로 그려 감성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비금융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OK금융그룹은 이모만세 플랫폼 가입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가독성을 개선하고자 홈페이지의 UX·UI를  전면 수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일상툰 ▲이모티콘 ▲평가툰 ▲댓툰 등 카테고리를 분리해 본인이 팔로잉한 작가이거나 관심 있는 분야의 콘텐츠를 한 데 모아 감상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외에도 OK금융그룹은 ‘세로보기’ 및 ‘확대보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OK금융그룹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그림 그리기가 MZ세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는 점을 고려해,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해도 AI가 완성도 높은 그림을 만들어 주는 ‘AI댓툰’ 기능도 추가로 탑재할 예정입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누구나 작가가 되어 독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이모만세 플랫폼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공유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OK금융그룹은 그룹사 비금융 콘텐츠를 강화해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