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마초의사춘기, '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활성화' 맞손
올림플래닛-마초의사춘기, '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활성화' 맞손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올림플래닛]

올림플래닛은 지난 7일 마초의사춘기와 '온 •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 기술력과 마초의사춘기가 보유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인프라를 결합해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고 팝업스토어 버추얼 콘텐츠 사업에 적극 진출할 예정입니다.

올림플래닛은 엘리펙스로 선보이는 온라인 팝업스토어와 마초의사춘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수 있도록 협력한다는 입장입니다.

마초의사춘기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버추얼 콘텐츠로 제작한 후 상품화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마초의사춘기는 회사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엘리펙스를 통해 온라인 팝업스토어로도 도입,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고 버추얼 콘텐츠 사업 확장을 위해 협력한다는 구상입니다.

인준호 올림플래닛 부사장은 "협약을 통해 마초의사춘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온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버추얼 팝업스토어로 시공간의 제약없이 더 많은 이들이 디지털 공간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올림플래닛은 SaaS 형태의 3D가상공간 구축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는 3D 가상공간 플랫폼 엘리펙스(3D Virtual Space platform, ELYPECS)로 부동산, 전시, 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3 만 개 이상의 가상공간 구축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