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엘리펙스 무료 웨비나 '팝업스토어의 A to Z' 만족도 92%로 성료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무료 웨비나 '팝업스토어의 A to Z' 만족도 92%로 성료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올림플래닛]

국내 대표 이머시브 테크(Immersive Tech)기업 올림플래닛이 진행한 엘리펙스 웨비나의 만족도가 92%로 나타나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올림플래닛은 지난 14일 '팝업스토어의 A to Z'라는 주제로 진행한 웨비나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설문에 참여한 60여 명 중 엘리펙스 팝업스토어 웨비나에 대한 만족도는 92%로 나타났고 이 중 오프라인, 온라인 팝업스토어 계획이 있는 이들은 총 78%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이번 '팝업스토어의 A to Z' 웨비나는 지난 8월 진행한 '메타버스 글로벌 쇼룸으로 해외 진출하는 법' 웨비나 대비 3배 높은 참석 신청률을 기록하며 더욱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참석자들도 "실무자의 팝업스토어 예시와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어서 유용했다", "실제 사례를 함께 알 수 있어서 좋았다", "온라인 팝업스토어라는 공간이 새로웠고 시각적으로도 몰입도가 있다고 느껴졌다" 등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겼다고 덧붙였습니다.

신승호 올림플래닛 CBO는 "팝업스토어에 대한 고민을 하는 기업, 브랜드 담당자들이 오프라인과 연계한 온라인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에도 관심을 가지면서 이번 웨비나에 많은 신청이 몰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올림플래닛은 앞으로도 엘리펙스를 통해 브랜드, 기업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수익 창출 및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팝업스토어,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