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에 '쌀 500kg 나눔기부' 진행
올림플래닛,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에 '쌀 500kg 나눔기부' 진행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올림플래닛 커뮤니케이션실 이밀라 실장과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 양재석 센터장이 나눔기부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울림플래닛]

올림플래닛이 추석을 맞이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쌀 나눔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올림플래닛은 지난 22일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풍성하고 풍요로운 추석맞이' 지원사업에 참여해 총 500kg의 쌀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전달한 쌀은 강남구에 위치한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추석을 더욱 풍성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며 "올림플래닛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퍼트리며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올림플래닛은 2022년 사랑의 연탄 3500장 나눔 기부 및 연탄 배달 봉사 활동, 가정의 달 맞이 어르신 생필품과 카네이션 전달 등 주변에 사랑을 전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림플래닛은 SaaS형태의 3D가상공간 구축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웹3D빌더 플랫폼(Metaverse Web 3D builder platform, ELYPECS) 엘리펙스로 부동산, 전시, 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3 만 개 이상의 가상공간 구축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