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일본 도쿄 시부야서 ‘로열파크씨티’ 광고 진행
DK아시아, 일본 도쿄 시부야서 ‘로열파크씨티’ 광고 진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1월 13일 부터 진행된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 영상 모습(사진=DK아시아)
일본 도쿄 시부야에 게재된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 영상 모습. [사진제공=DK아시아]

DK아시아는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가 미국 타임스퀘어에 이어 일본의 도쿄 시부야에서도 노출됐다고 1일 밝혔습니다. 

DK아시아는 국내 최초로 도시 브랜드 개념을 도입,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인 도시브랜드를 선보인 대형개발사입니다.

광고 영상에는 최근 입주를 마친 DK아시아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실제 모습이 담겼습니다. 단지 특징인 아파트 문주와 총 4805가구의 웅장함, 예술과 문화, 자연과 문화를 담은 감성의 도시를 아름답게 그렸습니다. 광고모델인 배우 이병헌의 모습도 등장했습니다.

일본 시부야에서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광고는 시부야 스크램블거리에 5개의 전광판에 게재됐습니다. 이곳은 지난 8월 글로벌 기업 삼성전자가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5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크게 주목을 받았던 곳입니다. 내년 1월에는 신주쿠에서도 3개의 영상광고가 노출됩니다. 프랑스 파리에서도 내년 1일부터 브랜드 광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현재 조성하고 있는 3만6500세대의 로열파크씨티는 대한민국의 관문 도시, 제2의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조성한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도시”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