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즌만을 위한 ‘로열 가드 시스템’ 구축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즌만을 위한 ‘로열 가드 시스템’ 구축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왼쪽 세번째), 최종찬 이지스택 대표(왼쪽 네번째)가
로열 가드 시스템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DK아시아]

DK아시아가 경호·보안 전문기업인 이지스택과 로열파크씨티즌의 경호와 보안 서비스 강화를 위한 ‘로열 가드 시스템(Royal Guard System)’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DK아시아가 조성하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로열 가드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로열 가드 시스템은 신변 보호 요청, 스토킹 예방 도움 요청, 여성 안심귀가 서비스 제공, 세대 간 발생할 수 있는 성인들의 폭력사고 발생 시 신속 조치, 층간 소음, 음주 고성방가 등 민원 및 안전·보안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로열파크씨티즌의 경호와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지스택은 대통령, 국무총리, UN 총재 등의 국내·외 행사 간 민간 경호 업체입니다. 현재는 국내 최대 규모 전시장인 삼성동 코엑스의 협력업체로써 각종 행사 시 전시장 보안과 VIP 경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은 “DK아시아가 조성해 가고 있는 리조트특별시를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로 만들기 위해 국내 최고의 경호 업체와 협력함으로써 대한민국 최초의 경호·보안 서비스를 도시 전체에 적용한다”며 “이를 통해 리조트특별시에 거주하는 로열파크씨티즌들의 인 하이 클래스(In High Class) 노블리안 라이프를 보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오는 24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더 새로워진 상품과 더 커진 스케일로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1500가구)는 총 2만1313가구로 완성되는 리조트특별시의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단지입니다.

지난 17일 공항철도와 서울지하철 9호선 직결사업이 확정됨에 따라 로열파크씨티즌들은 환승 없이 40분대(급행 기준, 검암역~신논현역)면 강남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전 세대는 각방 마다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 5대의 시스템 에어컨과 냉장과 냉동 그리고 김치냉장고로 구성된 빌트인 냉장고(컬럼식 3열) 등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전매제한 6개월, 실거주 의무 없음,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되며 세대주·세대원 관계없이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합니다. 주택수에 상관없이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이 없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