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한화건설, '포레나 양평'...규제 피한 브랜드 아파트
[기자가 간다] 한화건설, '포레나 양평'...규제 피한 브랜드 아파트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9.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양평에 첫 선 보이는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
비규제지역…전매제한 6개월, LTV 70%까지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이 비규제지역인 경기도 양평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를 적용한 ‘포레나 양평’을 분양합니다.

'포레나 양평’은 양평군 양평읍 창대리 일원에 지하2층~지상 24층, 7개동, 총 438가구로 조성되는데요. 전용면적별로는 ▲59㎡ 171가구 ▲74㎡ 178가구 ▲84㎡ 89가구로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 게 특징입니다.

'포레나 양평'은 남한강을 조망(※일정 층 이상)할 수 있고, 수변시설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박희종 / 분양관계자 : 도보 거리인 남한강변에는 산책로와 자전거길이 잘 조성돼 있는데요. 남한강 조망 명소인 갈산공원 인근에 축구장, 배드민턴장, 탁구장, 게이트볼장 등으로 구성된 생활체육공원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최근 서울을 중심으로 주택난이 심화되고 있는데요. 수요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포레나’ 브랜드가 적용된 단지임과 동시에 수도권으로의 출퇴근이 가능한 위치인 점도 장점으로 꼽힙니다. 

단지의 도보거리에 버스터미널,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메가마트 등이 있고, 양평동초, 양일중·고, 양평중·고 등이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합니다.

[박희종 / 분양관계자 : '포레나 양평'은 남향위주로 배치되며 모든 동 1층에 벽 대신 기둥으로 건물을 떠받치는 필로티 구조로 설계되어 개방감에다 편리한 보행동선이 예상됩니다. 전용 59㎡타입을 포함한 모든타입(※74㎡일부세대 제외)에 거실과 방3개를 발코니쪽에 배치하는 4베이 구조가 적용돼 서비스면적이 넓게 나올 전망입니다. 주민공동시설로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어린이도서관 취미실 등을 조성할 예정이며, 어린이집과 유아놀이터도 마련됩니다.]

양평은 정부의 6·17부동산 대책에서 조정대상지역에 포함되지 않아 재당첨 제한이 없고,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70%까지 적용됩니다. 또한, 자연보전권역이어서 분양권 전매 규제에서도 자유롭고, 당첨일 기준으로 6개월 이후에는 무제한 전매도 가능합니다.

한화건설의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는 지난해 런칭 이후 8개 분양 단지 연속 완판과 미분양 제로(0)의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양평에 첫 선을 보이는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인 '포레나 양평'이 9번째 완판 분양 단지로서 그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평택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분양 2020-09-15 10:52:23
평택 화양신도시(2만세대 규모) 서희스타힐스 마지막 선착순 특별분양
평택 화양신도시 토목공사 2020년10월15일부로 착공확정(시공사:대림건설)
평당 700만원대 파격가 분양 / 1554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청약통장 무관 / 전매 무제한 / 최근 부동산규제 반사이익 최적 사업지
중도금 60%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59A /59B / 84타입 전세대 판상형 정남향 위주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
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예정(초품아) / 화양지구내 초등4,중등2,고등2 건립예정
화양신도시내 평택시 서구청 건립확정 및 대형마트,대형종합병원 건립예정
서해선 복선전철(안중역 2022년 개통예정)공사중
마지막 선착순 로얄 동호수 지정!!!
향후 시세차익 최소 2억이상!!!
로얄층 분양문의:1661-7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