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부동산신탁, '부동산 밸류업 서비스' 온라인 상담 개시
신영부동산신탁, '부동산 밸류업 서비스' 온라인 상담 개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영부동산신탁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고객들이 ‘부동산 밸류업(Value-Up)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한다고 15일 밝혔다.

‘부동산 밸류업(Value-Up) 서비스’는 고객 부동산의 자산가치 제고를 목표로 하는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전문개발업체 중심의 대형규모 개발에 편중되어 있던 부동산 신탁사의 업무영역을 개인 및 일반기업 대상 중소형 규모의 개발로 확대한 것이다.

부동산 소유주가 소유 부동산을 신탁 회사에 맡기면, 신탁회사가 주체가 되어 설계, 인허가, 시공, 자금관리 등의 개발업무부터 분양, 임대관리, 절세 등의 관리운용업무까지 부동산 자산관리의 전(全) 과정을 수행한다.

신영부동산신탁은 ‘부동산 밸류업(Value-Up) 서비스’를 위해 개발, 투자, 금융, 관리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인력을 구성하고 있으며, 시공사 및 설계사, 금융회사 등 전문 협력 업체들과의 밸류체인(value-chain)도 구축하고 있다.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거나 매수 예정 부동산에 대한 자문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영 부동산 밸류업 서비스’를 신청해 신영부동산신탁의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다.

신영부동산신탁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신영 부동산 밸류업 서비스’의 접근성이 높아졌다”며 “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부동산 자산에 대한 가치 제고, 세금 및 상속∙증여 등의 상담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