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 F/W 시즌 맞아 가을 할인 이벤트 'ILVA DAY' 실시
일바, F/W 시즌 맞아 가을 할인 이벤트 'ILVA DAY' 실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일바 CI [사진제공-일바]

일바(ILVA)가 F/W 시즌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일바는 북유럽 홈퍼니싱 브랜드로 북유럽 가구의 특징인 밝은 톤의 가구와 자연 친화적 소재, 편안함과 실용성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는 덴마크 정통 브랜드이다.

할인 이벤트는 17일부터 10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일바 쇼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총 구매가격별로 적용되는 할인 폭이 다르며, 최대 20%까지(※총 1,500만원 이상 구매 경우) 할인 적용이 되고 있으며, 그 외 총 구매가 기준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시 15%, 미만 구매시 10%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인테리어 소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한정재고 소진 시 할인 행사는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매장 방문 시 집 도면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즉석에서 전문가의 인테리어 컨설팅이 가능할 정도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바의 김승호 실장은 “2020년 많은 고객이 일바 매장을 방문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보답해 드리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F/W 시즌 ILVA Day를 통해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ILVA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