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美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 국내 홈쇼핑 시장 진출
LF 美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 국내 홈쇼핑 시장 진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F(대표:오규식)의 계열사인 구르메F&B코리아(대표:조성춘)가 국내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가 국내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

‘텀블러계의 명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국내외 시장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국내 판매 가격 기준으로 크기에 따라 개당 3~5만원대의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주로 고급 백화점이나 전세계 주요 도시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등을 통해 유통되고 있으며 홈쇼핑 유통 진출은 한국 시장이 최초다.

구르메F&B코리아는 최근 수 년 새 국내 홈쇼핑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고급 브랜드 및 제품군의 비중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홈쇼핑 채널 자체가 하나의 고급 브랜드로서 인식되어가고 있는 현 국내 유통 환경을 감안해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홈쇼핑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이에, 구르메F&B코리아는 국내 대표 홈쇼핑 기업으로 최근 프리미엄 PB 상품군의 비중을 대폭 확대해나가고 있는 CJ오쇼핑과 손잡고 7일 오전 8시2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CJ오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20온즈(591ml), 16온즈(473ml) 용량의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 2종과 16온즈(473ml) 용량의 커피 리드* 텀블러 1종 그리고 전용 세척솔로 구성된 하이드로 플라스크 4종 세트를 11만 9천원에 판매하는 한편, 32온즈(946ml) 상당의 대형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 1종이 추가된 5종 세트를 16만 9천원에 판매한다. 이는 정상 가격 대비 최대 약 27% 할인된 가격이다.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배우 최민수씨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강주은씨가 직접 사용하고 검증한 상품만을 소개하며 본인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살림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 주 시청층인 주부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론칭 3년 만에 국내 홈쇼핑 업계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

구르메F&B코리아는 강주은의 ‘굿라이프’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매출볼륨화를 꾀하는 한편,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2009년 미국 오리건주 밴드 지역에서 론칭한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플라스틱 물병 사용을 지양하는 전세계적인 환경보호 캠페인 열풍에 발맞춰 전 세계 시장에서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해 독일, 일본, 프랑스, 영국, 호주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해있는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