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협력사 동반성장 '상생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한화건설, 협력사 동반성장 '상생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화건설 직원들이 협력사에 전달 할 '상생 농산물 꾸러미'를 차에 실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제공-한화건설]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17일 협력사와 함께하는 '상생 농산물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화건설 임직원들은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협력사를 위로하고, 긴 여름 장마로 태풍 피해를 입은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갈비, 쌀, 전통장세트, 수제와인 등 특산물 선물 꾸러미를 제작해 협력사에 전달한다.

한화건설은 매년 100여 개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 결의 행사를 진행해왔으나,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이 같은 대체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화건설 외주상생혁신팀 문지용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지난 2007년부터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약 150억원 규모의 '상생펀드'를 비롯해 100억원 규모의 '일자리창출상생펀드' 등 총 25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조성, 중소기업 자금난 해소를 돕고 있다.

또 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론' 등의 각종 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