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7일 1순위 청약
동양건설산업,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7일 1순위 청약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구 안심 Paragon(파라곤) 프레스티지 조감도 [사진제공-동양건설사업]

동양건설산업은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뉴타운 B4블록에 들어서는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1순위 청약접수를 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청약일정은 4월 6일(화)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7일(수)에는 1순위 (대구 6개월 이상 거주자), 8일(목) 1순위(기타), 9일(금)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15일(목)이며, 정당계약일은 27일(화)~29일(목) 3일 간 진행된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지하1층~지상18층 13개동, 전용면적 84㎡(A•B•C) 총 759세대로 구성된다.

동양건설산업은 대구의 첫 사업인만큼 그동안의 파라곤 명품 주거공간 노하우를 담을 예정이다. 대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파라곤만의 특화설계, 명품 라이프 공간을 통해 이 곳에 산다는 그 자체가 자부심이 될 것이란 것이 동양건설산업의 설명이다.

가장 먼저 조경 특화 설계로 입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일 전망이다. 조경 프리미엄은 곧 명품 아파트의 상징이 된 가운데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평범한 단지 내 정원인 아닌 디자이너가 참여해 조경의 품격을 높일 계획이다.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헤리티지 가든’, 숲 속을 산책하는 듯한 ‘내추럴 가든’, 고풍스러운 수목을 활용한 ‘클래식 가든’, 분수가 있는 화려하고 예술적인 ‘워터 가든’, 세련된 갤러리 하우스가 있는 ‘모던 가든’, 다양한 꽃이 있는 이국적인 ‘로맨스 가든’ 등 6인의 전문 가든 디자이너가 만드는 이야기가 있는 ‘파라곤 가든’이 조성된다. 6인의 가든 디자이너 각각의 개성이 살아 있는 구역별 명품 테마정원 조성으로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자연 속 쉼에 예술을 더한 품격 높은 삶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파라곤의 커뮤니티도 눈에 띈다. 어드벤처 파크, 게이트볼 코트 등 날씨와 관계없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파크’도 설계된다. 이제는 실생활 공간만큼 밀접한 지하주차장도 조경 특화 설계함으로써 어둡고 습한 지하주차장이 아닌 푸르고 쾌적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대별 공간도 파라곤의 품격 높은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내 집 바로 앞에 멀티 수납 창고가 세대별로 제공되기 때문에 현관 앞에 방치되었던 유모차, 자전거 등이 사라져 보다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등으로 집과 거실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트렌드를 반영해 파라곤만의 와이드형 광폭 거실을 적용해 탁 트인 공간감과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입지여건으로는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도 가깝고, 동호·율하지구 및 대구혁신도시 등 대규모 주거단지와도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로는 반야월초, 율하초, 안심중, 신기중 및 서호동 학원가와 어린이 도서관이 가까이에 위치한다.

안심뉴타운 내에서도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1호선 반야월역이 인근에 있고, 안심역~하양역을 잇는 복선전철사업도 2023년에 예정되어 있다. 대구 외곽을 순환하는 4차 순환도로(예정)와 동대구IC, 범안로, 경안로, 안심로를 통해 도심 안팎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고, 도시철도 1호선 율하역, 신기역, 반야월역 등과도 인접해 있어 교통환경이 탁월하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동구 동호동 356-2번지에 위치하며, 입주예정일은 2023년 3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