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코로나 극복 혈액수급 동참 ... '유후' 헌혈캠페인 특별지원
EDGC, 코로나 극복 혈액수급 동참 ... '유후' 헌혈캠페인 특별지원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DGC임직원 사랑나눔 헌혈캠페인
▲EDGC임직원 사랑나눔 헌혈캠페인

이원다이애그노믹스(대표 신상철·이민섭, 이하 EDGC)가 인천 송도 본사 및 미추홀타워에서 임직원 모두가 함께한 사랑 나눔 헌혈행사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수혈용 혈액 확보가 힘든 국가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준비했으며 송도 미추홀타워 입주기관 및 마이지놈박스, 메디에이지 등 파트너사 10여곳도 릴레이 참여로 힘을 더 보탰다고 전했다. 

또한 EDGC는 가정의 달을 상징하는 다음달 5일~8일 사이 헌혈의 집 및 헌혈버스에서 헌혈하신 개인헌혈자 3000명을 추첨해 16만5천원 상당의 유후서비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유후서비스'는 사람의 30억쌍 DNA염기서열을 분석한 73만여개 핵심 유전자 정보 빅데이터 결정체로써 세계 최고의 유전체 분석기술을 활용해 혈통분석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타고난 유전형질에 맞는 영양소, 운동, 피부/모발, 식습관 등 헬스케어 플랫폼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유전체검사팀 이성종 전임연구원은 “코로나로 수술용 혈액도 부족하다고 들었는데 금번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참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신상철 대표는 “헌혈 캠페인에 대한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열기가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후 헌혈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및 전국 142개 헌혈의 집과 고려은단, 링티 등과 함께 ‘역사 속 헌혈운동, 헌혈해봄’ 특별 프로모션을 4~5월에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