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위, '혁신성장 투어' With SWEET 2021 개최
동반위, '혁신성장 투어' With SWEET 2021 개최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혁신기술 구매상담회 참여 중소기업 모집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는 '혁신성장 투어'를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공동 주최하는 'SWEET 2021' 행사와 동시 개최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사진: 동반위 제공]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는 '혁신성장 투어'를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공동 주최하는 'SWEET 2021' 행사와 동시 개최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혁신성장 투어는 동반위 중점사업인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운동'의 일환으로,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문화의 전국적 확산을 위해 광역지자체 및 대기업·공공기관 등과 연계하여 개최되며 이번 행사에는 총 86개사가 바이어로 참여한다.

동반위는 신재생에너지 성장의 중심인 광주광역시에서 '혁신성장 투어'를 개최해 혁신주도형 동반성장의 모범사례를 만들어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동반위와 광주광역시 간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MOU 체결과 함께 혁신기술 구매상담회 등 부대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혁신성장 투어의 부대행사로 개최되는 혁신기술 구매상담회에는 삼성, 현대, SK, LG, 롯데, 포스코, 한화, 신세계, KT 등 다양한 분야의 대기업 65개사와 발전 6사 등 신재생에너지 관련 공공기관 21개 기관을 포함, 총 86개사가 바이어로 참여한다.

혁신기술 구매상담회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사전 매칭을 통해 대기업‧공공기관 기술·구매담당자와 1:1 현장상담을 진행한다.

혁신기술 구매상담회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 마감 후 대기업·공공기관 등 86개사의 기술·구매담당자와 본격적인 매칭을 추진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