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피에프브이, '버밀리언 남산' 오피스텔 공급
남산피에프브이, '버밀리언 남산' 오피스텔 공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버밀리언 남산', 중구 중심업무지구 및 남산 인접
'버밀리언 남산' 투시도 [사진제공-남산피에프브이]

남산피에프브이가 다음달 서울 중구 일원에 '버밀리언 남산'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버밀리언 남산’은 서울 중구 충무로2가 53-2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6층~지상 19층, 1개동, 전용면적 29~74㎡, 총 142실 규모로 지어진다. 

버밀리언 남산은 중심업무지구(CBD) 권역과 남산이 가까워 명동, 을지로 등의 번화가와 남산의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남산과 남산 둘레길을 비롯해 자연, 역사, 도시를 연결하는 예장자락, 청계천, 덕수궁, 경복궁, 인사동 거리, 삼청동 문화거리와 인접해있다.

또한 대한민국 굴지의 대기업 및 대형 로펌이 위치한 도심 CBD권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남산1호터널, 한남대교를 통해 강남업무지구(GBD)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이 외에도 일대 외국계 기업의 지사 및 각국의 대사관 관저, 대형병원, 백화점 본점 등도 위치하고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이러한 입지적 가치 외에도 버밀리언 남산은 다양한 커뮤니티와 서비스, 아늑한 내부 설계까지 더해 휴식과 업무 등에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우선 개개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유니트부터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로비, 미러폰드 테라스 등의 다수의 공간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내부 유니트는 아늑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컨셉으로 꾸며진다. 특히 마감재와 작은 가전에서도 유럽의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를 적용했다

여기에 버밀리언 남산은 호텔식 공용공간과 입주민 맞춤서비스도 도입한다. 실제로 이 단지에는 유명 강사가 운영하는 PT룸과 유명 셰프의 레스토랑, 비서 서비스 등이 마련, 제공될 예정이다. 

‘버밀리언 남산’의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7에 위치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