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썬 클래식’, 7월 1일 출시 확정...'사전이벤트 진행中'
웹젠 ‘썬 클래식’, 7월 1일 출시 확정...'사전이벤트 진행中'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썬 클래식’, 7월 1일부터 특화 서버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게임 서비스 시작
원작의 향수 소환하는 게임 OST 영상, 개발자 인터뷰 티저 영상 선보여 기대감 조성
(사진제공=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의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웹젠은 '썬 클래식'의 이벤트 페이지에 7월 1일부터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시작되는 서비스 일정을 공지했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정 기간마다 초기화되고, 경험치와 아이템의 획득률이 일반 서버보다 높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한 특화 서버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썬 클래식’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게이머들이 게임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웹젠의 '썬 클래식'은 PC 온라인게임 'S.U.N.(썬,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의 아이템 및 옵션 체계 등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을 개편한 리부트 버전이다. 여기에 그래픽과 UI(사용자환경), UX(사용자경험) 등을 수정해 게임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웹젠은 7월 8일까지 ‘썬 클래식’의 게임회원을 모집하는 사전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한다.

Tag
#웹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