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 매장 200곳으로 확대
LG전자,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 매장 200곳으로 확대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 모델이 서울 관악구 LG베스트샵 봉천점에 설치돼 있는 LG 프라엘 메디헤어 전용 체험공간에서 메디헤어를 착용해보고 있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보다 편리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전용 체험공간을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말부터 전국 LG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메디헤어 전용 체험공간을 운영해 왔던 LG전자는 지난 5월 초 기준으로 전국 40여 개 수준이던 체험공간을 최근 100개로 늘린데 이어 전국 200개 매장까지 순차 확대해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LG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존 방문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체험형 매장을 검색하고 원하는 시간에 체험 예약까지 한 번에 마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체험 매장에 방문하면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제품을 착용한 후 △토탈케어(27분 모드, 머리 전체 관리) △프론트케어(18분 모드, 앞머리 및 윗머리 중점관리) △탑케어(18분 모드, 정수리 및 윗머리 중점관리) 등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3가지 관리 모드 가운데 자신의 탈모 유형에 맞는 관리 모드를 선택해 직접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이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뛰어난 사용성과 효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