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英 웸블리 스타디움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 설치
LG전자, 英 웸블리 스타디움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 설치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LG전자 제공]
사진은 초대형 LED 전광판이 설치돼 있는 웸블리 스타디움의 모습.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영국 최대 경기장인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설치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영국 런던에 있는 웸블리 스타디움에 가로 약 57m, 세로 7.5m 규모 LED 전광판을 조성했습니다. 또 메인 전광판 양옆으로는 가로 약 19m, 세로 11m 크기 전광판 2개를 각각 설치했습니다. 전체 전광판 면적은 총 840제곱미터(㎡)로, 농구장 두 개를 합한 면적과 비슷합니다.

이번 LED 전광판은 웸블리 스타디움의 메인 출입구인 그레이트홀 위에 설치돼 수많은 관람객에게 경기 정보, 광고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LG전자는 메인 전광판뿐만 아니라 관람객 대상 안내 및 광고를 위한 실내용·실외용 LED 사이니지도 대거 공급했습니다.

앞서 LG전자는 △2014년 영국 맨체스터 소재 에티하드 스타디움 △2016년 영국 브리스틀 소재 애슈턴 게이트 스타디움 등에도 LED 사이니지를 대거 공급한 바 있습니다.

LG전자 ID사업부장 백기문 전무는 "LG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사이니지 솔루션을 앞세워 상업용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