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2022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13일까지 서류접수
현대엔지니어링, 2022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13일까지 서류접수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2022년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대표 김창학)이 2022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건축▲플랜트▲인프라▲자산▲안전▲재경▲경영▲스마트기술센터 등 8개 분야에서 진행되며, 지원요건은 정규 4년제대학(이상) 유관전공 졸업(예정)자로서 요구 어학점수 충족입니다. 

서류접수는 오는 13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서류전형-역량검사전형-면접전형의 절차를 거쳐 2022년 1월 현대엔지니어링에 최종 입사하게 됩니다. 특히 역량검사전형에서는 온라인 HMAT 검사와 뇌과학기반 AI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성장 가능성을 다방면에서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각 전형에서는 직무적합성과 인재상 부합도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전체 전형에 걸쳐 블라인드 전형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각 전형을 진행함에 있어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도 적용해 공정한 채용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서류전형 이후에는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전 전형을 최대한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현대엔지니어링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신규 인재 채용에 나서기로 결정했다”며 “지원자 선호도가 높은 하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급변하는 변화 속에서 자신의 역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