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선보인다
LG전자,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선보인다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G전자 모델이 피부 탄력을 위한 5가지 핵심 기술을 한 곳에 담은 올인원 복합 탄력 관리기기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피부 탄력을 위한 5가지 핵심 기술을 한 곳에 담은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모델명: BLP1)’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피부 탄력과 진정은 물론이고, 화장품의 다양한 영양 성분의 흡수까지 높여주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원하지만 목적에 따라 여러 종류의 피부 관리기기를 번갈아 사용해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해결하는 올인원(All-in-one) 제품입니다.

손잡이 위쪽에 피부 탄력과 화장품 흡수를 돕는 ‘인텐시브 케어 헤드'와 피부 진정을 돕는 ‘쿨링 케어 헤드’가 Y자 모양으로 달려 있는 형태이며, 고객은 인텐시브 케어 헤드에 달려 있는 ‘아이 케어 헤드’를 활용하면 눈가, 입 주변 등 굴곡진 부위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5가지 핵심 기술을 모두 적용했습니다. 사용자는 이 제품을 매회 6분씩 주 3회만 사용해도 피부결 및 볼륨 개선은 물론이고 모공 축소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고주파는 피부 진피층 아래까지 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250마이크로암페어(uA) 수준 미세전류는 피부 조직과 근육을 자극해 피부 속과 겉 탄력을 개선합니다.

△저주파 초음파를 활용하는 소노포레시스(Sonophoresis) 기술과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전기적 성질을 이용하는 이온토포레시스(Iontophoresis) 기술은 화장품 영양 성분과 수분 흡수를 돕는다. △5/11/17℃로 선택 가능한 쿨링 기능은 모공 축소와 피부 진정에 효과적입니다.

LG전자 오상준 홈뷰티사업담당은 “차별화된 효능과 안전성은 물론, 진일보한 사용 편의성까지 갖춘 LG 프라엘 신제품은 피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11일 온라인브랜드샵에서 LG 프라엘 신제품 2종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