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 내달 선보인다..."대구 중심 초고층 주상복합"
포스코건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 내달 선보인다..."대구 중심 초고층 주상복합"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 투시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내달 대구 중구 공평동 일대에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6일 밝혔습니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은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 총 392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타입별로는 ▲84㎡A 262세대 ▲84㎡B 130세대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층부에는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입니다.

단지는 대구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과 1, 2호선 환승역 반월당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인접한 공평로, 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를 통해 대구지역 내외로의 이동도 수월합니다. 또 대구역(경부선), 동대구역(KTX, SRT) 접근도 용이해 광역 간 이동도 용이합니다.

단지 주변에는 다양한 문화편의시설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동성로 상권을 바로 누릴 수 있으며, 문화체험시설 스파크랜드를 비롯해 CGV, 롯데시네마, 현대백화점, 중구청, 경북대학교 병원 등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습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동성로 중심이자 더샵 브랜드의 초고층 단지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샵의 우수한 상품설계를 적용해 중구를 대표할 랜드마크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