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2021년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7관왕 쾌거
포스코건설, ‘2021년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7관왕 쾌거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스코홍보관 'Park1538'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지난 6일 개최된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포스코홍보관 Park1538` 등 7개의 작품이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포스코건설 작품은 공간/환경 디자인 부문에서 특허청장상을 받은 `포스코홍보관 Park1538`을 비롯해 `엘시티 더샵 912호 소공원` 등 5개와 제품 디자인 부문의 `더샵 선반형 샤워수전`, 시각/정보 디자인 부문 `더샵 브랜드디자인` 등입니다.

특허청장상을 받은 `포스코홍보관 Park1538`은 포스코의 기업문화와 첨단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포항에 새롭게 조성된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활용도가 높은 철을 소재로 공간 디자인화 함으로써 자연에 순응하고 지속가능한 개발의 중요성을 담았습니다.

시각/정보 디자인 부문에는 11년만에 브랜드 리뉴얼에 성공한 `더샵 브랜드디자인`이 선정됐습니다. 더샵의 새로운 심볼은 높은 건축물의 강인함을 모티브로 가로획과 세로획이 교차하는 견고한 구조적인 형태를 형상화했으며, 진취적이면서 안정감과 신뢰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제품 디자인 부문의 `더샵 선반형 샤워수전`은 욕실용품 수납 공간의 부족으로 인한 고객의 요구 사항이 증가함에 따라 수납 최적화, 설치 용이성, 디자인 고급화를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