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할로원 맞아 주요 게임 6종서 이벤트 연다
넷마블, 할로원 맞아 주요 게임 6종서 이벤트 연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 6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오는 28일 오전 4시까지 ‘할로윈 에피소드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토큰으로 '봉인된 악몽상자'에 있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오는 28일부터 11월 업데이트 전까지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미션을 완료 시 선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할로윈 주화’로는 전용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오는 11월 4일까지 ‘사탕을 주지 않으면 밍이 장난칠거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용자는 ‘포카롱 사탕’을 받고 영웅 육성에 필요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마블은 오는 11월 5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만해도 ‘할로윈 큐브’와 ‘할로윈 캔디’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클럽 엠스타는 오는 28일까지 이달의 작물 ‘스페셜 빛과 어둠+’와 ‘스페셜 할로윈 디저트랜드+’를 획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M게임 소파-파스텔’ 또는 ‘장난꾸러기 미끄럼틀-비비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