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기업 브랜딩 특화 메뉴 '강화'
포스코건설,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기업 브랜딩 특화 메뉴 '강화'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새롭게 단장한 포스코건설 홈페이지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10년만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고객들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특화된 화면구성은 물론 전체적으로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대폭 늘려 하나의 웹 매거진 형태의 홈페이지를 선보였습니다. 우선 홈페이지 첫화면은 기업시민 경영이념 슬로건인 `Build Value Together`(같이 짓는 가치)와 함께 `포스코건설의 오늘과 내일` 이라는 주제로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 안전, 주요실적 등 내용을 담은 영상을 담았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Special Story`는 포스코건설이 국내 건설업계에서 최초로 개발한 기업 브랜딩 특화 메뉴로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해 매거진 형태로 구성됐습니다. 또한, 다양한 ESG 경영활동들에 대해 중장기적 목표와 구체적인 활동사례들을 소개해 지속가능한 기업으로서의 면모도 강조했습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회사의 핵심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편했다”며 “이제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단순 스크롤바 조정만으로 여러 콘텐츠들을 훑어볼 수도 있고, 메뉴창을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