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2022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17일까지 서류 접수
화성산업, 2022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17일까지 서류 접수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화성산업 본사 전경 [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대표 이홍중, 이종원)이 2022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모집부문은 신입 기술직(토목, 건축, 안전, 조경, 전기, 기계, PC(Precast Concrete), 환경, 건축설계/디자인)과 관리직(회계, 홍보, 주택영업)을 각각 모집합니다. 

응시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각 지원분야별 관련자격증(기사 이상) 소지자이며 PC의 경우 건축관련 전공자입니다. 관리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주택영업의 경우 서울지사 근무 가능자입니다.
 
경력은 기술직(건축, 안전, 전기, 기계, 품질관리, PC(Precast Concrete)을 모집하며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이며 관련분야 경력 2년 이상인 자로서, 품질관리의 경우 건축시공 및 CS근무 경력 2년이상, PC의 경우 건축관련 전공자입니다. 
 
응시 지원서는 오는 17일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받습니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1차), 직무적성검사 및 임원면접(2차), 신체검사 등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박성규 화성산업 인사총무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고용시장이 위축되고, 특히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경제까지도 많이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당사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어내고 청년일자리 창출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이번 채용을 마련했다”며 "화성과 함께 건설을 통해 세상을 보다 살기좋고 아름답게 바꾸어 나갈 도전적이며 역량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