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코드제로 A9S 기능 공유 이벤트’ 진행
LG전자, ‘LG 코드제로 A9S 기능 공유 이벤트’ 진행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다음 달 10일까지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캠페인 영상 ‘도와줘요 DCA(Dust Cleaning Agent)’ 공개 기념 ‘LG 코드제로 A9S 기능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다음 달 10일까지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캠페인 영상 ‘도와줘요 DCA(Dust Cleaning Agent)’ 공개 기념 ‘LG 코드제로 A9S 기능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도와줘요 DCA 캠페인‘ 영상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무선 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기능을 자연스럽고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캠페인 영상 및 공유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LG 코드제로 A9S 기능 공유 이벤트’는 더스트 몬스터를 물리치는 DCA의 활약을 감상하고 에이전트에게 Help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 집에 가장 필요한 코드제로 A9S의 기능을 선택한 후 에이전트들에게 Help 요청할 메시지를 작성해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URL를 남겨 인증하면 되며, 다음 달 10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3명) △LG 코드제로 M9(5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총 108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22일 발표할 예정입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기능을 더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영상 및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영상은 기존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한 청소기 캠페인 영상 킹스맨, 클린홈즈편과 같이 대작 시리즈물의 스토리를 이어가는 영상으로 기존 영상과 함께 보면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