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라펜트힐(LAPENTHILL)’ 공개...광주 광산 새로운 펜트하우스 라이프
현대건설, ‘라펜트힐(LAPENTHILL)’ 공개...광주 광산 새로운 펜트하우스 라이프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라펜트힐(LAPENTHILL)’ 투시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이 오는 22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 일원에 조성하는 ‘라펜트힐(LAPENTHILL)’의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에 나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전 세대 펜트하우스급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고급 주거공간으로 꾸며져, 광주의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의 기준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2층, 2개동, 전용면적 201~244㎡ 총 72세대 규모로 구성됩니다. 

‘라펜트힐’은 품격 높은 펜트하우스급 라이프를 단지 안팎에서 누릴 수 있다. 우선, 단지 외관을 고급스러운 커튼월룩 입면에 트윈타워로 조성해 상징성을 높이고, 테라스를 돌출형으로 설계해 입체적이면서도 미학적인 입면을 구현했습니다.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필수요소인 독립성과 편의성도 극대화했습니다. 각 라인별로 엘리베이터를 배치해 프라이빗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 세대마다 엘리베이터 홀도 설치해 입주민들은 전용 공간에서 안심하고 독립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지는 정부광주지방합동청사, 광주국세청, 광주지방조달청 등이 자리하고 있는 행정타운이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등 쇼핑, 문화시설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주첨단종합병원, 광주보훈병원, 광주우편집중국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