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S큐레이터 서비스' 가입 절차 완화
신한금융투자, 'S큐레이터 서비스' 가입 절차 완화
  • 노태영
  • 승인 2015.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노태영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시장 변동성 증가가 예상되는 가격제한폭 확대를 앞두고, ‘S큐레이터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화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S큐레이터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관심) 중인 주식, 금융상품에 대한 뉴스, 공시, 투자정보를 모바일 Push로 실시간 제공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보유 종목에 대한 투자정보 뿐 아니라 고객이 등록해 놓은 수익률 구간을 체크해 알려 줌으로써 리스크(위험)와 수익률을 효율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 클릭 하나로 전문 PB에게 연결돼, 급변하는 시황 현황을 컨설팅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개편으로 고객들은 유의사항을 확인하면 S큐레이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게 돼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투자 정보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기존에는 공인인증 로그인 및 개인정보표준 동의 절차를 거쳐야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신한금융투자는 ‘S큐레이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화장품, 커피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W박스, MYBEANS)를 경품으로 내건 "자산관리도 큐레이션 시대!”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S큐레이터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및 신한I smart(모바일)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S큐레이터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태영 기자 factpoet@asiaetv.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