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평택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 공개...고속철 역세권의 쾌속 교통망
대우건설, 평택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 공개...고속철 역세권의 쾌속 교통망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 정항기)이 11일 경기도 평택시 동삭세교지구에 선보이는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의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는 지하 2층~지상 28층, 9개동, 총 812가구이며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됐습니다. 단지는 SRT, KTX(계획), 1호선 등 트리플 노선이 정차하는 복합환승역인 평택지제역 이용이 편리하고, 인근에 계획된 지제역세권 개발사업과 평택 브레인시티 등 풍부한 개발 호재의 수혜가 예상됩니다.

도로 교통망도 우수합니다. 평택~제천 고속도로 송탄IC, 경부고속도로, 평택~화성 고속도로, 1번 국도, 45번 국도 등으로 진입이 용이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이 밖에 평택시 주요 개발 지구 전체를 순환하는 간선급행버스(BRT)와 서울 강남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M-BUS도 인근에 운행 중입니다.

단지는 역세권 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는 만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습니다. 이마트 평택점, 스타필드 안성점, AK플라자 평택점, 뉴코아아울렛 평택점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 이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세아초, 세교중, 비전중, 비전고, 평택여고 등 초·중·고교가 가까워 안전한 통학이 가능합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는 평택시 내 다수의 도시개발사업지구 중에서도 입지 여건이 우수하고 복합환승역인 평택지제역 이용이 편리한데다 주변에 예정된 다양한 교통 및 개발사업 호재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며 “특히 일대에서 보기 드문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