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프라엘, 티몬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
LG프라엘, 티몬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2.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LG 프라엘 제품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내달 31일까지 티몬과 함께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정기 구매를 신청할 경우 LG 프라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LG 프라엘 X 티몬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는 12개월간 월 3만 원의 정기 구매 신청과 롯데 제휴 카드 신규 발급을 통해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를 4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휴 카드를 발급하지 않는 고객도 정기 구매를 신청만 한다면 에센셜 부스터를 1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정기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월 3만 원의 적립금이 지급되고, 해당 적립금은 티몬 뷰티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된 티몬 뷰티관은 정기 구매 신청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몬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는데요. 정기 구매 신청 시 티몬 뷰티관 제품 대상 최대 50%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매월 새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LG전자 HE마케팅 담당 김선형 상무는 “평소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뷰티 디바이스와 다양한 뷰티 제품의 시너지를 적극 활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행사인 만큼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