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중기중앙회, 윤석열 대선 후보 비전 발표회..."대·중소기업 양극화 해결 최우선"
[영상] 중기중앙회, 윤석열 대선 후보 비전 발표회..."대·중소기업 양극화 해결 최우선"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중기중앙회, 윤석열 대선 후보 중기 정책 발표회 열어
윤 후보, 대통령 직속 ‘상생위원회’ 설치 약속

[앵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중기중앙회를 찾아 중소기업 정책비전을 발표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윤후보는 대·중소기업간 양극화 해결을 위한 대통령 직속 상생위원회 설치를 약속했는데요.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중소기업중앙회가 지난 1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중소기업 정책비전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을 포함 업종별 중소기업·소상공인 대표 등 약 100명이 참석했습니다.

[싱크]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이 자리에서는 중소기업을 위해 꼭 필요한 현안을 건의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대·중소기업의 양극화 해결입니다."

윤석열 후보는 대·중소기업 양극화 해결을 위한 대통령 직속 ‘상생위원회’ 설치를 약속했습니다.

[싱크]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양극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통령 직속으로 상생위원회를 설치하겠다고..."

이날 중소기업계는 윤 후보에 개성공단 재가동과 중대재해처벌법 보완 등을 담은 정책제안서를 전달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