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 ‘더 트루엘 포항’ 공개...직주근접 갖춘 오천읍 핵심 입지
일성건설, ‘더 트루엘 포항’ 공개...직주근접 갖춘 오천읍 핵심 입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 트루엘 포항' 투시도 [사진제공=일성건설]

일성건설이 18일 경상북도 포항시 오천읍 일대에 ‘더 트루엘 포항’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더 트루엘 포항은 지하 2층~지상 18층, 4개동, 총 255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 전 세대가 59~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으며,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일조를 극대화했습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버라운지, 트루라이브러리 등 주민공동시설이 조성되며, 테마산책로와 감성초화원 등의 조경도 갖췄습니다. 가장 많은 세대수를 선보이는 84㎡C 타입 경우 타워형 구조로 시공되며, 주방과 거실이 오픈된 개방형 설계와 거실 대면형 카운터형 아일랜드 설치로 넓은 공간감을 확보한 것이 특징입니다.

단지는 우수한 직주근접성과 주거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까지 차량으로 5분 이내에 이동 가능하며, 포항 철강 산업단지, 포항 일반 산업단지도 주변에 위치합니다. 남포항IC를 통해 울산까지 30분 내에 접근할 수 있고, 해병로와 냉천로, 영일만대로를 통해 포항 시내와 인근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합니다.

차량 5분거리에 이마트 포항점과 삼광시장이 위치하며, 냉천 건너편에 자리한 원동의 먹자골목, 메가박스 남포항점, 이마트, 학원가 등도 가깝습니다. 바로 앞에는 구정초등학교가 위치해 안전한 통학여건을 갖췄으며, 포항시립오천도서관도 인접합니다. 실내수영장, 배구장 등 다양한 스포츠시설과 돌봄센터 등 다기능 복합생활시설로 조성되는 다원복합센터도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